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문가비 정우성 아이 | 문가비 찌라시 | 문가비 프로필 | 문가비 인터뷰 | 문가비 전 남친

반응형

난데없이 정우성 아들이 이슈가 되고 있다.  한낯 찌라시에 불가할 거라고 생각했다. 정우성의 아들 그리고 그 생모가 모델 출신 문가비라는 이슈가 실제로 밝혀지면서 연예계 큰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슈의 시작은 연예 사건 사 고을 전문으로 다루는 디스페치에서 처음 보도를 했다. 그리고 정우성은 이 이슈가 나오고 나서 바로 자신의 아들이 맞다고 인정을 했다. 과연 이들은 어떻게 만났고 생모로 알려진 문가비는 누군인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문가비 정우성 아이

지난 24일 오후 늦게 문가비 정우성 아이에 대한 출산 소식이 전해졌다. 임신 시점은 지난해 6월이라고 한 매체가 보도했다. 정우성이 아이 태명을 직접 지었다. 출산을 할 산부인과를 비롯해 산후조리원까지 함께 논의하며 새 생명을 맞을 준비를 했다.

정우성 소속사는 이날 “문가비가 SNS에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배우의 친자가 맞다”고 인정했다. 아이 양육 방식에 대해 논의 중에 있으며 아버지로서 책임감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두 사람이 처음으로 만난 건 지난 2022년이다. 영화 ‘서울의 봄’ 촬영(2~7월)을 전후해 이뤄진 것으로 추정된다. 한 모임에서 안면을 튼 이후 서로 연락을 유지하다 가까워졌고 지난해 6월에 아들을 임신했다. 이후 두 사람은 생명 탄생에 기뻐했고 결혼하지 않고 아이를 키우기로 약속했다.

문가비 친부 공개 

문가비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아들 존재를 세상에 알리며 아래와 같은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겼다.

“이제는 한 아이의 엄마로서 조금은 더 평범한 행복을 누리며 살아가기 위해 용기를 냈다. 너무나 갑작스럽게 찾아온 소식에 아무런 준비가 돼 있지 않았던 나는 임신의 기쁨이나, 축하를 마음껏 누리기보다는 가족들의 축복 속에 조용히 임신 기간의 대부분을 보냈다”

“그렇게 하기로 선택을 했던 건 오로지 태어날 아이를 위함이었다. 마음 한편에 늘 소중한 무언가를 지키기 위해서는 꽁꽁 숨겨야 한다고 생각했다”

“아무것도 준비돼 있지 않은 너무나 부족한 예비 엄마였기에 모든 걸 준비할 시간이 필요하기도 했지만 사실 그건 겁쟁이 엄마의 선택이었던 것 같다”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찬 건강한 엄마가 되겠다”

 

문가비 찌라시

문가비 프로필

이름 : 문가비
출생 : 1989년 11월 22일 (35세)
고향 : 인천광역시
신체 : 170cm / 45kg
학력 : 인천예술고등학교
데뷔 :겟잇뷰티
인스타그램 : GABI MOON ☾(@iamchocobi)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문가비 인터뷰

문가비 전 남친

문가비 정우성 출산에 따라 문가비가 과거 교제했던 모델 박성진과의 '럽스타그램'도 다시 이목을 모은다. 문가비는 모델 박성진과 최근 결별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압도적이 비주얼 커플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반응형